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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루미늄 및 카본 FORE TECHNOLOGY (포어 테크놀로지)
Fore Technology (포어 테크놀로지)는?
항공학에서 시작해 1999년에 알루미늄 림 (시리움 및 크로스맥스) 제품에 등장한 후 2021년 카본 제품군 (코스믹 SLR) 로 확장되었습니다.
01. Fore Alloy (포어 알루미늄 / 1999년)
알루미늄 소재에 직접 드릴로 구멍과 나사선을 동시에 만들어 냅니다. 림의 안쪽 벽에 알루미늄을 천공하면서 나사형 터널이 생성되어 스포크 니플을 직접 조여 고정할 수 있습니다.(위에 사진은 림 구멍을 뚫어 스포크/니플과 직접 연결)
02. Fore Carbon (포어 카본 / 2021년)
카본의 경우 공정은 다르지만 결과는 동일합니다. 알루미늄 인서트가 카본층 사이의 림에 심어져 스포크와 림 사이의 강화된 접합을 보장합니다.
결과
알루미늄 또는 카본, 두 프로세스 모두 림의 안쪽 부분만 스포크와 니플을 연결할 구멍을 뚫어 림의 상단에는 아무런 홀이 없습니다. 이 작업은 거칠 것 없이 매끄럽고 손상 없는 깨끗한 내부 림을 만들어냅니다. 이 말은 더 이상 림 테이프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!
이점은 무엇입니까?
Fore 기술 덕분에 우리는 강성이나 내구성을 잃지 않고 무게를 상당히 줄일 수 있었습니다.
향상된 내구성
우리만의 특허받은 머신을 이용해 스포크가 장착되는 지점에서만 림을 보강할 수 있고 기계적 약점 없이 림과 스포크, 니플을 완전히 통합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내구성이 더 뛰어난 림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.
더 나은 강성
림의 상단(림의 안쪽) 부분에 스포크와 니플을 장착 통과시키기 위한 구멍을 뚫지 않았기 때문에 휠(림)이 30% 더 단단합니다.
보다 쉬운 타이어 장착 그리고 유지 관리 및 휠 실링
림에 구멍을 뚫지 않았기 때문에 림 테이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 이는 휠의 무게와 튜브 리스 실링에 도움이 됩니다. 또한 구멍이 없기 때문에 휠이 완전히 밀봉됩니다.
튜브 리스 호환성
완벽하게 막힌 림을 사용하면 림 테이프를 추가하지 않고 휠을 사용하는 동안 공기 누출 위험 없이 튜브 리스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무게 절감
더 단단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림으로 인하여 스포크 수를 줄여 휠을 더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.
림 테이프가 없기 때문에 휠 당 30g 절약됩니다.
손쉬운 스포크 교체
스포크가 파손된 경우 더 이상 림 테이프, 타이어 또는 카세트를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!
니플을 풀고 스포크만 제거하면 됩니다!
앞, 뒤, 좌, 우 동일한 사이즈의 스포크를 사용해 균일한 힘을 전달할 수 있으며, 숍은 재고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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